Latest update بهمن ۲۱ام, ۱۳۹۸ ۵:۳۷ قبل از ظهر
بهمن ۱۹, ۱۳۹۸ مدیر سایت دستهبندی نشده ۰
다운스트림 제품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해 보십시오. 이것은 매우 큰 파일입니다, 당신은 시간과 신뢰할 수있는, 강력한 인터넷 연결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시작하는 엔트리 레벨 솔루션 – 포함; CAM350의 제조 설계(DFF) 분석은 PCB 설계 도메인에 제작 규칙을 가져와 PCB 설계자가 이해하는 방식으로 제공합니다. DFF 분석은 PCB 데이터베이스를 검증하면서 엔지니어링 을 하면서 제작 프로세스에 들어갈 때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문제를 찾습니다. CAM350은 인쇄 회로 기판 제조를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도구입니다. CAM350은 자동으로 CAD 데이터베이스를 가져오거나 Gerber 파일을 가져오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Netlist Compare를 사용하여 Gerber 레이어의 전기적 특성이 설계 의도와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번역, 작업자 실수, 거버 출력에 비전기 품목의 우발적 인 포함, 평면 층의 전압 수동 분리 문제 (예를 들어 PowerPCB의 CAM 평면의 ۲d 라인)에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Netlist Compare는 원본 디자인 파일을 Gerbers와 그래픽으로 일치시켜 불균형을 찾아 정확도를 보장합니다. 오늘날의 복잡한 PCB 설계는 제작자로 이전되기 전에 포괄적인 검증이 필요합니다. 이를 통해 베어 보드의 성공적이고 시기 적절한 제조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PCB 제조 중에 발생하는 문제는 제품 일정에 큰 영향을 미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설계 재스핀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원래 디자인의 무결성과 의도를 손상시키는 디자인 수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제조에 출시되기 전에 PCB 설계를 검사, 검증 및 준비하면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고 설계 재스핀의 위험이 줄어들며, 가장 중요한 것은 더 빠르고 적은 비용으로 성공적인 전자 제품을 제작하는 것입니다. . CAM350은 설계를 가져오고, 내보내고, 최적화하고, 수정하고, 확인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견고한 애드온 모듈을 사용하면 포괄적인 분석, 지능형 데이터 전송, 향상된 엔지니어링 준비 및 검사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설계 분석기는 설계 파일이 있기 훨씬 전에 사용자와 제작자 간의 통신을 간소화합니다. 이렇게 하면 설계를 빌드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게 되고 설계 파일이 내부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가 관행은 최첨단 전자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하면서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지능형 데이터 교환 옵션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가져 와서 내보내기 – 설계 및 제조 결함을 찾아내고 식별및 수리하십시오. 에칭, 솔더마스크, 열 및 간격 위반 – 제조 합병증 및 지연 방지 – 패널화, 툴링, 밀링 및 드릴 최적화 등 설계 무결성 및 의도를 검증하고 유지 – 저렴하고 배우기 쉽고 쉽게 배우고, 사용하고, 구현합니다. CAM350은 설계 단계부터 인쇄 회로 기판 제조 단계까지 공정을 지원하므로 제조 문제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رسول منتجبنیا (زادهٔ ۲۲ تیر ۱۳۲۴ در شیراز)، سیاستمدار اصلاحطلب، مجتهد ایرانی، قائممقام و از اعضای مؤسس حزب اعتماد ملی، عضو شورای مرکزی مجمع روحانیون مبارز و مدیر گروه فقه و اصول دانشگاه شاهد است. منتجبنیا نماینده سه دورهٔ اول مجلس شورای اسلامی، رئیس کمیسیون دفاع مجلس سوم، نماینده امام خمینی و رئیس سازمان عقیدتی سیاسی شهربانی کل کشور، مشاور رئیسجمهور در دولت خاتمی، قائممقام ستاد قرارگاه خاتم و ستاد کل پدافند، عضو حزب جمهوری اسلامی و نماینده خامنهای در انجمن اسلامی معلمان بودهاست.
بهمن ۲۱, ۱۳۹۸ ۰
بهمن ۲۱, ۱۳۹۸ ۰
بهمن ۲۱, ۱۳۹۸ ۰
بهمن ۲۱, ۱۳۹۸ ۰
بهمن ۲۱, ۱۳۹۸ ۰
بهمن ۲۱, ۱۳۹۸ ۰